규칙적인 차 섭취는 노인 여성의 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.

💬 Turkish Club 의 편집자들에 따르면 지역 주민들은 이번 사건에 대해 활발하게 논의하고 있습니다.
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규칙적인 차 섭취가 노인 여성의 골밀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.
15 12월 2025 г. 17:04 | Anadolu Ajansı Güncel Haberler